INDICATORS ON 핸플 YOU SHOULD KNOW

Indicators on 핸플 You Should Know

Indicators on 핸플 You Should Know

Blog Article

홀복 : 성노동 여성들이 노동 시에 입는 '여성스러운' 옷. 행사가 있을 때 여자 연예인들이 입는 치마나 드레스 같은 걸 생각하면 된다. 요즘에는 블라우스 등의 오피스룩이나 테니스 스커트도 유행하고 있다.

ㅁㅁㄹ 서비스와 관련해서 관리사는 다양한 가격대의 옵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.

탈화류, 청산 : 탈성매매를 뜻하는 말로 목표한 청산 금액을 다 모았거나, 청산 금액을 달성하지 못했더라도 정서적, 정신적 어려움 등 여러가지 사정으로 화류 생활을 접는 것을 뜻한다.

관작업 : 경찰과 영업진이 유착 관계를 맺어놓는 것. 경찰작업이라고 부르기도 한다.

보통 대부분의 업소는 룸초가 기본이기 때문에, 룸초라는 말을 사용할 때는 미러초이스와 비교하기 위해, 미러초가 아니라는 의미로 사용하는 것이다.

선수 : 선수란 말은 원래 호빠에서 유래되었으나 핸플계에서는 안마나 룸 등 타유흥 업종 출신에서 유입된 아가씨를 말함.

오바이트(성매매)/오비: 룸 업종에서 손님이 초이스를 보기 전이나 후 그냥 가게에서 나가는 것을 말한다. 손님 입장에서 핸플사이트 가격이 비싸거나 아가씨가 맘에 들지 않아서 나가기도 한다.

여대생 마사지 : 핸플계의 특화된 장르로 주로 대학생 혹은 대학생 또래의 젊은 아가씨를 고용하여 운영하는 업소나 시스템.

유명 닉 :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핸플계에 널리 알려진 유명한 닉네임의 소유자.

핸플계에서는 아주 어리게 보이거나 실제로 성년이 된 지 얼마 핸플 사이트 안 된 아동틱한 아가씨를 지칭.  

오버사절 : 외국인 성노동 여성을 구하는 성구매자가 비자기간이 지나지 않는 성노동 여성을 구한다는 뜻이다. 오버는 비자기간의 오버를 뜻한다. 핸플 사이트 초성으로 ㅇㅂ라고 많이 쓴다.

가그린으로 시원하게 된 상태에서 뜨거운 녹차를 입에 물고 남자의 심볼을 품어 준다.

여대생 마사지의 메카 https://www.handple.biz : 초창기 여대생 마사지계를 이끌었던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을 지칭함.

보생충, 보생이 : 보지에 기생해서 살아간다는 의미로 하는 일 없이 찡만 떼가거나 아가씨들을 함부로 대하는 실장, 포주, 영업진 등 악덕 업주를 의미하는 말이다.

Report this page